저는 레깅스 덕후인데요, 지난 5년 동안 정말 많은 레깅스를 입어왔습니다. 최근에는 룰루레몬 레깅스에 꽂혀서 호시탐탐 세일과 해외 직구를 노리고 있습니다. 룰루레몬은 정말 좋긴 한데 너무 비싸기 때문에 색깔별로 사지는 못할 것 같아요.
레깅스 리뷰로 유명한 씬님이 룰루레몬 레깅스와 견줄만한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씬님의 레깅스 리뷰 영상에서 칭찬을 많이 받았던 브랜드 중 하나가 스컬피그인데요, 스컬피그와 콜라보를 해서 씬님 레깅스를 출시했습니다.
편안함에 가장 큰 포커스를 맞추었고 사이즈 폭을 굉장히 넓게 가져가서 어떤 키와 체형이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깅스입니다. 색은 5가지가 있는데 밝은 색일수록 착용감이 더 부드럽고 자유롭다고 합니다.
저는 차콜색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1. 톡톡한 두께
아주 얇은 레깅스가 아니라 오히려 가을 겨울에 적합한 톡톡한 두께의 레깅스입니다. 면 느낌이 많이 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거 같은데, 땀이 나더라도 레깅스가 어느 정도는 땀을 흡수합니다.
2. 조이지 않는 착용감
젝시믹스 레깅스는 정말 쫀쫀하다라는 느낌이 많이 들고 가끔 가다가는 좀 답답한 느낌도 듭니다. 하지만 씬님 레깅스는 그 어느 부위에서도 조임이 없습니다. 그래서 잡아주는 느낌은 덜하지만 레깅스를 벗었을 때 다리에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몸을 감싼 느낌이랄까.
3. 하이웨이스트
밑위 길이도 길고 허리 높이까지 올라옵니다. 뱃살을 가리는 동시에 눌러주기 위한 디자인으로 생각됩니다. 이것도 개인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뀨
하체 운동하는 날 입고 갔었는데, 역시 소재 때문인지 땀흡수가 정말 잘 되더라구요. 다리를 꽉 잡아주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흘러내리거나 운동에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니었어요. 처음 받아보고 입어 봤을 때는 다른 레깅스들과 뭐가 어떻게 다른지 감이 잘 안왔는데 씬님 레깅스를 입고 운동을 해 보니까 확실히 좋더라구요. 제 주변 친구들은 한 개씩 시켰는데 받아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 컬러도 산다고 하네요. 저도 다른 색으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다만 여름보다는 가을 겨울에 더 적합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