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6월이 왔습니다. 제가 이렇게 6월을 기다렸던 이유는 바로 펜트하우스 시즌 3가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시즌 1과 시즌 2를 정말 재밌게 봤던 애청자로서 시즌3가 더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사실 막장에 막장에 막장이지만,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시즌 1과 시즌 2는 일주일에 2회 방송이 되었지만 시즌 3는 금요일 하루만 방송이 됩니다. 매주 금요일 10시에 SBS에서 본방 사수 할 수 있습니다.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은 컴퓨터로 SBS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하시면 무료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시즌 2 마지막에 폭탄이 터져 로건이 죽었었죠. 설마 설마 로건을 다시 살려내진 않겠지만 이렇게 허무하게 죽어버리다니... 로건리와 같은 비행기를 타고 왔던 남자가 로건리를 죽게 한 범인일 것 같은데 그 사람은 도대체 누구이며 로건리는 왜 죽인 걸까요?
높은 확률로 주단태는 돈과 빽을 써서 감옥에서 나오게 될 것 같구요... 천서진도 어떻게든 감옥에서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주단태 대신 감옥에 들어갔던 제니 아빠가 드디어 감옥에서 나왔는데요. 제니 아빠는 어떤 인물이며 도대체 어떤 이유로 감옥에 가기를 선택한 것인지 궁금하네요.
심수련은 과연 주단태에게 복수를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