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구독하는 유투브 채널이 있는데요, 한 1년 정도 구독했거든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아저씨 머리 숱이 많아지더라구요. 저말고 다른 구독자님들도 궁금했는지 탈모 치료 문의를 드렸고 그분이 로게인폼을 쓰고 효과를 많이 봤다고 소개해 주셨어요.
탈모약, 탈모치료제 등 광고는 많이 봤지만 실제로 머리숱이 많아지는 사람은 처음 봐서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꾸준히 먹고 바르면 효과가 있긴 있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로게인폼이란?
탈모인이라면 익숙한 '미녹시딜'을 주 성분으로 하는 탈모약입니다. 일반적으로 미녹시딜은 소량을 머리에 바르게 되어 있는데 로게인 폼은 액체가 아닌 폼 형태입니다.
로게인폼 장점
그렇다면 왜 그냥 미녹시딜을 바르지 않고 로게인폼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편의성에 있습니다. 탈모약이라는 것은 꾸준히 발랐을 때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데 액체로 된 미녹시딜은 사실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두피에 바르면 머리가 떡지는 현상이 발생해서 외출이 어렵구요, 액체이다 보니 흘러내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로게인폼은 폼 형태이기 떄문에 사용이 편리합니다. 머리가 떡지지 않고 원하는 곳에만 바를 수 있으며 흡수가 빠릅니다. 또한 액상형 미녹시딜을 사용하다 보면 머리가 가렵기도 하는데 머리를 간지럽게 하는 프로필렌 글리콜 성분이 로게인 폼에는 빠져 있어서 가려움증이 훨씬 덜합니다.
로게인폼 구입
로게인폼은 보통 해외 직구를 많이 하십니다. 로게인폼 3개월치에 5만원 정도인데 미녹시딜은 5만원이면 1년 내내 바를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로게인 폼이 미녹시딜 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편의성을 생각하면 투자하기 어려운 금액은 아닌 것 같습니다.
로게인폼 사용 방법
하루에 2번 4개월 정도 사용했을 때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발라 주어야 합니다.
건조한 두피에 로게인폼을 톡톡톡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머리가 젖은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로게인폼 사용 후에 왁스 등으로 헤어 스타일링도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임신중인 여자분들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먹는 탈모약으로는 프로페시아가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프로페시아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